> 커뮤니티 > 총회소식

총회소식

본문

합복 총회 임원단, 한국 교계 주요 인사들과 방미

  • 조회 1061
  • 2019.09.18 12:01

대한예수교장로회(합복) 장시환 총회장과 소일권 사무총장이 최근 한국교회연합(한교연) 최귀수 사무총장과 한국장로교총연합회(한장총) 송태섭 대표회장과 함께 미국 뉴욕주 도버에 위치한 세계올리벳성회(WOA) 본부를 방문했다.

이 자리에서 최 목사와 송 목사는 예장 합복 증경총회장인 장재형 목사를 만나 환담하는 시간을 갖고 각종 현안에 대해 질의했으며 장 목사는 이에 진솔하게 답변하며 자신의 신앙을 고백하고 교단의 세계적 선교활동들을 소개했다.

이에 최 목사는 "WOA의 선교활동이 한국교회의 선교 세계화를 이루는데 절대적으로 필요하다"고 높이 평가하며 양측이 선교적 차원의 교류를 계속하기로 했다.

예장 합복 증경총회장인 장재형 목사는 올리벳대학교 설립자이자 세계복음연맹(WEA) 북미이사, 홀리바이블소사이어티(HBS) 회장 등을 역임한 바 있으며 현재 세계올리벳성회(WOA) 본부에서 세계 선교를 위해 헌신하고 있다.

사진설명= 위: (왼쪽부터) 예장 합복 장시환 총회장, 한교연 최귀수 사무총장, 장재형 목사, 한장총 송태섭 대표회장, 합복 소일권 사무총장/아래: 장재형 목사(사진 우측)가 세계올리벳성회를 방문한 한장총 송태섭 대표회장(사진 가운데)과 한교연 최귀수 사무총장에게 집무실에서 자신의 사역을 소개하고 있다.